본문 바로가기
해외나들이

[태교여행]하와이 알라모아나

by 복복이 아빠 2017. 10. 23.
728x90

[태교여행]하와이 알라모아나

" 정말 어마어마합니다~하지만 역시 쇼핑센터일 뿐입니다."

 

 원래는 여름휴가였다. 처음엔 스위스로 여름휴가를 가려고 했으나 우리의 아기가 찾아왔고 그로 인한 여행의 일정 변경은 우리에게 

'하와이로 오라~'

라고 손짓하고 있었다. 스위스에서 하와이로 여름휴가 계획을 바꾼 우리부부는 없는 돈에 스위스여행에서 보다 하와이로 여행을 하면서 실속있는 여행과 약간의 쇼핑을 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이 곳...알라모아나를 향하면서 모든 계획은 변경되었다.

 숙소에서 날씨가 좋아서 알라모아나로 걸어서 향하는 길은 오하우의그대로의 모습을 더 느끼기 좋았다.

 사진찍은것은 별로 없지만(사진 찍을 틈이 없었다.) 알라모아나는 정말 거대한 쇼핑센터였다. 아침 10시부터 밤 8시까지 우리 부부는 임산부와 그 남편이라는 본분을 망각한채 마구 사들였다. 가방,신발,아기용품....결국 너무 무거워서 29인치 캐리어를 하나 더 샀다. (그때 그때 이벤트에 따라서 다르지만 개인정보와 이것저것 팔아서 거의 10만원 초반대에 하드케이스를 득템했다.)

 그러나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역시 그곳은 감동할만한 여행지보단 쇼핑센터였다.

돈 아껴써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