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서울-마곡] 발산 삼다도 구이와 밥상

by 복복이 아빠 2020. 1. 31.
728x90

[서울-마곡] 발산 삼다도 구이와 밥상

"와 잔치상을 받는거 같은데??"

정말 의도하지 않았고 우연치 않게 방문한 식당이었다.

마곡의 스타벅스 리저브 2층 옆에 있는 곳으로

이런 식당이 있었나? 하는 정도의 느낌을 받았던 식당이었다.

보통 마곡, 발산에는 식당들이 많지만 그렇게 맛집이 있거나 하진 않는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열명정도 되는 인원이 한번에 방문했을때 독립적인 공간에서 식사하기는 예약하지 않고서는

많이 힘든 편이다.

그런데 이 곳은 예약도 안했는데 자리가 있었으며

갈치튀김과 나물, 셀러드가 셀프바에 있을 정도로 고객 친화적인 식당이었다.

메뉴는 저녁에 돼지고기와 제주도식 정식을 파는 것 같았고

점심엔 점심 특선 2개로 장사를 하는 것 같았다.

우리는 삼다돈 정식 2개, 제주 생선 정식 2개를 4인 테이블 기준으로 시켰고 

정말 반찬을 둘 자리가 없을 만큼 잔치상 같은 점심상을 받았다.

생선이 조금 마른 감이 없지 않았지만

대부분 평이하고 무난한 맛이었고 푸짐함에 정말 놀랄 정도였다.

그리고 청귤주스로 깔끔하게 시작과 끝을 마무리 하는 것도 좋았다.

- ~1.5 (...) , 2.0~3.0 (가셔도 그만 안 가셔도 그만) , 3.0~4.0(추천합니다.) , 4.5~5.0(추천 안 합니다. 저만가겠음!)

평점: 3.0 / 5.0

평: 마곡, 발산에서 점심시간에 생선 좀 먹고 푸짐하게 한 상 방문하고자 한다면 추천하는 식당이다. (지도 찾고 알았는데 여기도 프랜차이즈인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