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나들이

[2019_추석해외나들이]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by 복복이 아빠 2019. 9. 20.
728x90

[2019_추석해외나들이] 나트랑 포나가르사원

우리가족은 설에는 처가집으로 추석엔 그 반대로 가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

그러던중에 지난 추석부터 아버지의 의견에 따라

명절에 모여서 리조트나 관광지로 가서 우리 가족끼리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작년엔 급하게 잡느라고 갈 곳이 없어서 영종도(이 곳도 우리 가족은 충분히 만족했다.)

올해는 여름부터 계획해서 괌,사이판,세부 등을 따졌지만 나트랑으로 가게 되었다.

그 중 나트랑 일정의 첫번쩨 관광지가 포나가르 사원이었다.

예전 같으면 일말의 지식이라도 쌓기 위해

안내 가이드를 읽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어떤 특이점이나 꼭 봐야할 포인트를 찾았겠지만

그냥 사진찍기 바쁘고 아기 돌보기 바쁜 그냥 관광객이었다.

그래도 동남아를 비롯해 포나가르 사원과 같은 양식과 형태의 탑은 처음보았기에 나름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