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경기-성남]판교 비비스페인

by 복복이 아빠 2020. 10. 3.
728x90

[경기-성남]판교 비비스페인

언젠가 언급한거 같은데

내게 첫 스페인 식당은 강남역에 있는 리얼스페인이었다.

우연하게 와이프와

와이프 친구이자 내 학교후배인 우리 부부의 오작교인 친구를 만나기 위해 방문했던

리얼스페인은 사실 스페인음식이 뭔지 모르는 우리에게 꽤 재미있고 입에 맞는 음식이었다.

그 이후 우리는 곳곳에서 스페인음식을 만날 수 있었고

지난번에는 집에서 한번 감바스를 해먹어보기도 했었다.

그렇게 우리는 좋은 추억을 가지고

또다른 가족 2명을 데리고 새로운 스페인식당을 방문했다.

코스요리를 시켰던거 같은데 4인분이었는데 2.5인이서 싹 해치웠다.

비교적 깔끔하게 요리들이 나왔는데,

사진에 있는 갑오징어로 추정되는 음식은

텍스처가 좋게 말하면 치즈같고 나쁘게 말하면 안 익은거 같았다.....

그래서 그릴에 더 익혀먹었는데 변화가 없었다.

원래 그 맛인가 보다.

이 집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위에 있는 이베리코 늑간살이었던거 같다.

와사비와 함께 먹는 그 느낌은 마곡의 더블랙을 연상시켰다.

전반적인 코스요리로 무난하였다.

가족들이 모임도 꽤 있고 주변에서 가볍게 아니면 데이트 할때 오는 느낌인거 같았다.

- ~1.5 (...) , 2.0~3.0 (가셔도 그만 안 가셔도 그만) , 3.0~4.0(추천합니다.) , 4.5~5.0(추천 안 합니다... 붐비니깐ㅋ)

평점: 2.5 / 5.0

평: 3.0에 가까운 2.5, 사실 3.0 줘도 무관하지만 별로 다시 갈꺼 같지 않아서 2.5이다.

728x90